이번 "살인예비 고발사건"은 정B석이 돈을 주고 용역을 맞겼을 가능성이 큽니다. JMS 인원이 직접적으로 연관됐다 잡히면 몇번 테러가 있었기 때문에 쑥대밭이 될것이기에 용역을 맡겼을 겁니다. 그리고 그러한 일을 주도할 사람은 정B석과 정J은 입니다. 교단은 그러한 돈을 움직일 수도 없고 그러한 일을 주도할 만큼 간 큰 사람도 없습니다.

 

정J은은 직접 나서긴 어렵겠죠. 밑에 있는 덜 떨어진 남자들 시키려니 불안했을 것이고 이런일은 알아서 해야 하지 결재받고 해서는 안되기에 하겠습니다하고 나서는 사람은 아마 없었을 것입니다.

 

정B석은 예전에도 저한테도 몇번 김호나 김도형을 죽여야 한다고 직접적으로 얘기를 했었고 누구를 시켜서라도 할 것이라 말했었습니다. 이런일은 정B석이 사주했을 가능성이 아주 높다고 봅니다. 조사해 보면 나오겠지요. 물론 저희들 끼리는 말을 맞추겠지만 의외의 곳에서 단서가 나올수도 있겠지요.

 

돈을 주고 용역을 맞겼을 가능성이 아주 큰데 꼬리를 잡혔음으로 용역맡은 양아치들하고 갈등이 심하겠지요. 계속 진행하려면 더 큰 돈을 요구할테고 정B석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겠지요.

 

정M석, 정B석!!

할려면 잘하든지 너희들 하는일은 왜 항상 이모양이냐!!

 

그렇게 나선 놈들의 최후는 다음과 같다. 잘보고 인생 망치지 말아라. 아직도 도망다니고 있지 않느냐.

 

세븐데이즈 보도내용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402075&srcid=45818

 

YTN 보도내용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401563
 

  

더불어 목숨걸고 싸워주신 김도형씨와 김형진씨 및 엑소더스 회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한때 반대에 서서 행했던 일들을 가슴깊이 회개하며 용서를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