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옴) 출처 http://cafe.naver.com/outofjms

요즘은 테니스 치나봅니다.

|

                                                                                                    
지난 목요일에는 인천 중고딩이 100여명 왔는데 운동하는것 보여주고 운동 같이 하고 테니스 치는것 보여줘서 스릴을 느끼게 해주었답디다. 노래도 들려주고 너희도 이와 같이 하라 했답디다.


마지막엔 일을 시켰는데 꽃나무 놔두면  돌들을 가리니깐 올라온 것들 전부 전지 가위로 자르라고 했답디다.

그리고 한지역을 주고 풀뽑고 가라고 했답디다. 점검은 간 다음에 하겠다 하고... 나는 오늘 어디가야 한다고 떠났답디다.

그 양반이 어디 갔는지는 모르겠고요.


실습시켰더니 여자애들 가위질 잘 하더랍니다. 대학부들도 와서소나무 전지하는 사람들과 같이 배워서 전지하라고 했답디다.


동영상에서 쇼걸댄스의 진수를 보여줬던 노출복장의 그녀에 대한 칭찬이 있었는데 실존에 강하답디다. 말은 몇마디 하고 실존은 아주 부셔버리고 뽑아내 버린답디다.


쇼걸댄스녀에게 맨처음에 심부름만 계속 시켰답디다. 맡은거 없이 심부름만 했는데 일을 부지던히 했고 과정을 거쳤답디다.

한단계 한단계 커가야지 시원찮게 하면 안된답디다.


새벽을 강조하고 있는데, 요즘 새벽에 세상사람들 얼마나 학원 다니는줄 아느냐고 물었습디다. 배워야 된답디다.

예배드리러 오는게 아니라 새벽에 공부하러 온것이다. 새벽학원이랍디다.

자기가 다른사람보다 둔하다 아이큐가 낮다는 사람 손들어보랍니다. 그것 고쳐준답디다. 그분처럼 지혜롭고 총명하게 해준답디다. 지혜롭게 될려면 새벽학원을 다니랍디다.


서울대생 머리 좋다고 하는데 그분께서는 다 좋다고 인정 못하겠답디다. 초등학교 밖에 안나왔지만 하나님이 다 가르쳐줘서 박사랍디다. 천문학박사 천문학의 천재랍디다. 물리공부해서 돌 쌓은거랍디다. 물리공부를 배워야 돌조경 쌓는답디다. 그리고 그분께서는 인간 심리 박사랍디다. 꿰뚫어보면 거의 안답디다. 거기에다 영계박사 하나님 말씀박사 성경해석박사 전쟁박사!


월남사령관이 그분을 최고로 쳤답디다. 세계전쟁때도 민족 전쟁때도 가르쳐줬답디다. 성경박사라서 센터별로 다 풀업렸답디다.

그리고 농사박사랍니다. 인삼박사이고 나무박사랍디다. 그리고 전지박사랍니다. 전지를 세계에서 최고로 빨리한답디다. 골인박사랍디다. 1게임에 64골 넣은 박사. 4,50대에 하나님의 신이 임해서 축지해서 날라 다니면서 축구했답디다.


그분은 코치박사, 풍수지리학박사랍디다.

정치박사랍디다.

 

그리고 아이큐 가지고 사람들 깔아뭉갭디다. 150이고 높은것 같지만 생활아이큐 또는 다른 센터는 20밖에 안된다고.

공부머리 따로 있고 생활머리 따로 있답디다.


과거의 자기자랑과 조금도 달라지지 않았습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