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글 jms 탈퇴 사연글/

8.jㅁs교를 안다니는 사람들을 "썬ㅅ타즈" 라는 걸그룹멤버로 모집한다는데 주변에 얼굴예쁘고 키큰 여자있으면 권해보라고 광고를 함.

(이뻐야하는이유는?)

#내대답: jㅁs는 이단 중 신ㅊㅈ를  가장많이 까는데 , 신ㅊㅈ는 이성으로 전도한다고(남자는 여자가 전도 또는 그반대) 엄청 욕한다.. 심지어 새벽설교시간 때도 나온적도 있음.
(신ㅊ지분들 이것에대해 반박할거면 jㅁs가서 반박하면 됩니다.)

근데 jㅁs는 예쁘고 키큰 걸그룹으로 믿지않는자들을 전도하려 하네? 이게 진정한 미인계아닙니까?

 

19.교회에 모델부가 왜 있을까? 왜 필요할까?

#그곳 예상변명:세상에 있는모델은 안좋은 곳에 쓰일수있으니 하나님이 쓰시는 이 곳에서 일을하는게좋다

#내 대답: 모델이 안좋은곳에쓰인다는건 어느 정보서 얻은 겁니까? 구체적인 확률 갖고오세요. 그럼 세상에있는 모델들은 다 걸레입니까? 모델 욕하는겁니다. 그렇게따지면 직업자체를 갖지않는게좋을듯하네..세상이워낙무서워서..
회사도 아니, 직장자체를 얻으면 안되겠다.  그곳 사고로 따지면 그렇다는 것이다.

하지만 범죄가 일어나지않는 직종은 없다고생각한다.

jㅁs교는 너무 ""극°단°적""이다. 

극단적으로 생각하고 극단적으로 말한다.
그곳 소속분들은 인정해야합니다!!
 
(추가로 같은이유로 연예인도 되지 말라고 함. 연예인되서 하나님증거하는 훌륭한 자들도 얼마나많은데...유튜브에 "연예인 간증"치면  나옴.)


20.모든 신입생에게 "넌 슈퍼신입생이야. 주님이 널 택했어"라며 띄워줌.
안들어본사람없을것이다. 칭찬은 경계심 누그러뜨리기에 최고의 방법이지.


21.교회서 들었던 어떤 남자어르신의  간증이있었는데(이때 내가 상록수피해자 글들을 한참 뒤져보고 혼돈이왔을때임)

그 분이 배속에 통증이있었는데 병원가도 안나아서 쌤을 찾아서 상태를말했다고한다.

 그 쌤이 뭐라고 조언했나알면 다들 서프라이즈일겁니다. 전 그랬습니다.
엽기적이지만 쌤이 범죄자가 맞다는게 이 간증을 통해 확인했거든요ㅋㅋㅋ
쌤이 뱃속을 깨끗이 비울수있게 샤워기호스를 항문에 넣으라고 했답니다. 시대주가 말입니다..
상록수피해자들이 겪은 방법을 그 어르신한테도 그대로 권유했다는거에 쇼크였고 그 글들이 사실이었구나....깨닫게됐죠.

 
22.안이든 밖이든 교회에 십자가를 달지 않는다. 
사이드 단상에 작은 십자가하나박혀있는 정도..
기성교회를가면 차이점이 확보일거다.

그이유는 정씨가 예수님의 십자가 죽음이 너무 슬퍼서라고하는데, 솔직히 이상하지않았나? 난 이상하다고여겼다.

지금은 정씨는 자신이 재림주라고 주장하는데, 만약 진짜라면 자신이 수세기전 그렇게 십자가죽음으로 큰희생을 치뤘는데, 후세대에게 그 희생을 잊지않게 하기위해 십자가는 당연히있어야 하지않나? 재림주가 아니라도 이건당연한것이다.

 세월호참사도 어리석은자들로인해 아무죄없는 학생들이 희생된 것에 대해 노란리본으로 추모하고 기억하는데... 저런생각으로따지면 "너무슬프니까 노란리본달지마" 랑 같은 맥락이다.즉, 슬퍼서 십자가를 달지못하게했다는건 핑계이다.

 
23.교회서도물론이고 밖에서도 남녀대화 금지시킴. 인사도 하지말라고했던 기억이난다.
 이성교육이라고 한학기에 한번쯤은 꼭 하는데 이성에 홀리지않게 정신교육을 시킴.

(이성한테 말걸었는데 반할 정도로 이쁘면 좀 이해는한다.착각하지마세요. 그런사람은 소수이니 걱정하지말고 거울을 추천한다. 여자이면 화장을 안하는것도 좋은방법이다. 그냥 이성에게 여지만 주지않으면 되는것을)

 

24.세상직업이있는 투잡을 뛰는 부목사가 많다.

뭘 장사하신다고해서, 이상해서 물어봤더니 "교회서 조금밖에 월급 못받는다. 돈 벌면 교회에 도움도 준다."라고...
원래 목사는 목사일만하고 다른직업을 갖음 안된다. 세상것에 당연 휩쓸리니까.

 모순적이다. 황금천국 약속됐다며 기뻐하는 목사가 이 땅에서는 돈에 시달려서 투잡을 뛰다니.. 저렇게말하면서 그 분의 표정은... (말안해도 알겁니다...)

정ㅁㅅ은 이것만봐도 거짓선지자이다.

주님몸이되어 투잡까지하는 불쌍한 목사들을 위해 차라리 월명동 바위들 팔고 각 교회에 그 돈을 기부해야한다.

 

25.출옥하기전, 설교말씀중에 

 "내가(쌤) 나오면 예측하지못했던 대단한사람들도 섭리로 오게된다." 며 엄청난 기대감을주었고 나역시 큰 기대감을 갖고 열심히 기도했다. 근데..3개월이지났는데도 아무런소식이없네..;;;


26.출옥후, 주일예배 시간이 한시간이나 늦춰짐.

웃긴건 아무도 이유를모름.. 설교를 쌤이 직접하지도않는데 왜시간이 늦어진거지? 


27.출옥 전 월명동 건물안을 공개했었다고 한다.

하나님의방이 있는데 거긴아무도 못들어가게한다고했다. 기도하는방이라고했는데 왜...일까?

(화장실도아니고..궁금하다. 대한항공녀처럼 뭘 숨겨놓은건아닌지..혹시 아는분있나요?)

 
28.정씨는 선행한 흔적이 없다. 

한달전 섭리설교에서 쌤이 "시대사명자는 반드시 십자가를 진다. "고 했다. 그러나 10년간 감옥에있었다고 이것을 선행한거라고는 할수없다.

예수님은 아픈자를 고치시고 불쌍한자, 악한자를위해 다가갔고 말씀을 전하셨다.

그런데 난 정씨가 그런일을 했다는 얘길 들어본적이 없다.  출옥후에도 월명동에서 여전히 섭리교인이랑 탁구,배구를 한다는 소식이들려왔다.(월명동놀러간 교인들을통해서) 심신이 건강하단소리인데 왜 말씀전하러 방방곳곳 가시지않는것인가? 난 그가 그럴줄알고 엄청 기대했었다. 완전히 큰변화가 있을줄알았다.

그런데 똑같았다. 출옥전이나 후나.

시대주도 취미생활을 할수있겠지라고 이해하려해봐도...출옥한것치곤 너무 진짜 허무하게 조용하잖아..내가 기대했던거랑 다르잖아...

 

29.새노래라고 나오는 곡들을 하나님, 성령님이 주신 곡이라며 정씨가 직접만들었다는데 멜로디가 트로트풍이 가장 많다. 하나님이 트로트를 좋아하시나..ㅋㅋㅋㅋ

그리고 박자와 음들의 조합이 엉성하다. 엉뚱이 더 맞겠다. 안들어본자도 들어보면 알것이다. 좋은것도 간혹 있지만 진짜 이상한곡들이 많다. 어떤곡은 한번만 들으면 못따라부른다. 천년동안 불릴 노래라면서 왜 이리 이상하게 만들었나?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수 있어야 하는거아닌가?

그리고 왜 시대주가 본인을 찬양하는곡을 직접쓰시지?

예수님께서 생전에 본인을 찬양하고 경배해라고 하신적이있나? 이렇게 나를 찬양하길 원하노라라고 하신적이있나?

세례요한같이 알아보는자가없어서 자기스스로 만들었다고? 라고 반박하실텐데

예수님도 그러지않으셨는데 억지쓰지마십쇼.

정말찬양하고싶은대상이면 시대주가 굳이 자신을 증거하는 곡을 안 던져줘도 교인들이 알아서 만들고 증거하겠죠. 그런데 밥을 숟가락으로 직접 떠먹여주네?이상하네..

--------------------------------

교회얘들,친구들,가족에게도 못털어놨던 걸 여기에 다 쏟아내니 암덩어리를 제거한듯 상쾌합니다!ㅜㅜㅜ글고 답변 못달았는데 1탄에서 저 위로해주신 분 정말감사해요^^기분이다시좋아졌거든요

저말고 최근에 나오신 다른분들도 글올리셨으면해요..잘모르는 이들을위해서라도..
이글 보시는모든 jㅁs분들 하루빨리 어둠속에서 나오셔서 제대로된 신앙생활하세요~!!!!홧팅!!!!!!!!